1151123 최근에 구매한 예쁜 쓰레기 Etc


보라색도 좋아하고 귀여운것도 좋아하고 라마도 좋아해서
주저하지 않고 구매한 핸드폰 케이스.
배송비까지 물고 구매했다. 예쁘기는 짱 예뻤다.



근데 넌!!! 예쁜 쓰레기였어!!!
책상위에 올려놓고 공부하는데 금가는 소리가 나더니
진짜 금이 가있고 그러더니 몇시간 후 뽀개짐.... 무려 두군데나 그러다니....
플라스틱이라서 깨진거 쓰기에는 단면이 엄청 날카롭고 위험하다.
이런 예쁜 쓰레기 같으니라고.
갤놑2를 갤놑5가 나올때까지 쓸 정도로 핸드폰을 험하게 쓰는편이 아닌데
일주일도 안되서 두군데도 이가 나가다니.
넌 예쁜 쓰레기였어.... 라마 이젠 안녕.....


덧글

  • MIRIA 2015/11/23 19:06 # 답글

    가만히 놔둔 상태에서 내구도가 깎여나가는 물건이라니...신박할 정도네요-_- 배송비가 아까워요ㅠㅠ
  • secondming 2015/11/23 22:45 #

    그러니까요 ㅎㅎ 심지어 모델에 맞게 제작한다고 되어있던데 제가 산 얼마 안되는 예쁜 쓰레기....
댓글 입력 영역

구글 애드센스